여자친구는 가족들이랑 여행을 감


낼 트와일라잇 볼라했는데


내렸네...시발


브레이킹뎐2를 여친이 친구랑봐서 다른거 보다가 맨날 볼기회를 놓쳤는데 ㅠㅠ


호빗이나 볼까


레미제라블을 또볼까


아아 다귀찮다 


나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