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뮤지컬느낌이라며
헬레나본햄카터? 그사람 나오는거 보고 보고싶었는데
거기에 뮤지컬이라니
나 그런류의 영화 존나 좋아해

옛날에 중학교에서 오페라의유령 단체관랑하러 갔었는데
다 재미없다고 쳐자는데 나는 존나 두근두근하면서 다봄
헤어스프레이도 좋아하고 마츠코의 일생도 좋고
코러스도 좋고 또 뭐있더라
드림걸스 스윙걸스
캣츠도 좋고
음악 관련된 영화 좋아하는듯

아,, 근데 하이스쿨뮤지컬은 진짜 오글거려서 못보겠더라
난 그런 성장학원물은 못보겠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