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국은 아니고 인도네시아 탄광 관리직임

 

현 직급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연봉 1억 이상은 보장함

 

자카르타 - 섬까지 경비행기타고 2.5시간 간 뒤 차타고 2일 들어가는 곳임

 

대신 3개월에 한번씩 한국행 뱅기표 주고 10일 휴가줌

 

어때 눈딱감고 할만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