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국은 아니고 인도네시아 탄광 관리직임
현 직급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연봉 1억 이상은 보장함
자카르타 - 섬까지 경비행기타고 2.5시간 간 뒤 차타고 2일 들어가는 곳임
대신 3개월에 한번씩 한국행 뱅기표 주고 10일 휴가줌
어때 눈딱감고 할만하지 않음?
일단 한국은 아니고 인도네시아 탄광 관리직임
현 직급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연봉 1억 이상은 보장함
자카르타 - 섬까지 경비행기타고 2.5시간 간 뒤 차타고 2일 들어가는 곳임
대신 3개월에 한번씩 한국행 뱅기표 주고 10일 휴가줌
어때 눈딱감고 할만하지 않음?
댓글 (2)
나3년만할래요
리얼 5년 꼬라박고 개같이 모은다음에
한국와서 맥도날드 하나 차리면 꿀인생보장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