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는 새끼때가 정말 예쁘지 +_+

2012-12-31 03:40:21 조회 119
1228495252_%B2%C9%B0%B3.jpg여보게_ 제발_ 나좀_ 꺼내주지_ 않겠나_ ㅠㅠ.jpg

꽃개가 크면 이런개가 되는건가??

 

진돗개가 진짜 새끼때 이쁜데

첨부 이미지

1228495252_%B2%C9%B0%B3.jpg
여보게_ 제발_ 나좀_ 꺼내주지_ 않겠나_ ㅠㅠ.jpg

댓글 (1)

2012-12-31

귀엽당 귀여워..

난 큰개도 좋아함..

개... 개를 사랑해요 ~!!!!

제목
진짜 김태희 존나 매너없는거 같다. (1)
진짜 김태희 존나 매너없는거 같다. (1)
··
나 컴퓨터 산거 자랑했냐? (3)
나 컴퓨터 산거 자랑했냐? (3)
··
그건 그렇고 토익 인강 추천좀 (2)
그건 그렇고 토익 인강 추천좀 (2)
··
아 춥다 나는 출근을 하였다 (2)
아 춥다 나는 출근을 하였다 (2)
··
인피니트가 무대 위에서 (1)
인피니트가 무대 위에서 (1)
··
어제 좆나 짜증남. (1)
어제 좆나 짜증남. (1)
··
2년만에 돌아보는 암포임
2년만에 돌아보는 암포임
··
난 요즘 롤 좀 구만했다.
난 요즘 롤 좀 구만했다.
··
야위 오늘 점심은 (4)
야위 오늘 점심은 (4)
··
야이 오늘.정동진갈꺼다. (2)
야이 오늘.정동진갈꺼다. (2)
··
오늘 졸라피곤하다 (2)
오늘 졸라피곤하다 (2)
··
아이시바 체감 영하22도 (2)
아이시바 체감 영하22도 (2)
··
커플이 솔로보다 나은건 딱 하나밖에 없다.. (1)
커플이 솔로보다 나은건 딱 하나밖에 없다.. (1)
··
출근은 안하는데
출근은 안하는데
··
버릴라면 차라리 여기에.버리세요
버릴라면 차라리 여기에.버리세요
··
아의 늬두라 오늘 출근 안합니까? (1)
아의 늬두라 오늘 출근 안합니까? (1)
··
새벽 네시 전화벨 (1)
새벽 네시 전화벨 (1)
··
허숙희도 이쁜거같애 +_+허숙희도 이쁜거같애 +_+ (1)
허숙희도 이쁜거같애 +_+허숙희도 이쁜거같애 +_+ (1)
··
개는 새끼때가 정말 예쁘지 +_+개는 새끼때가 정말 예쁘지 +_+ (1)
개는 새끼때가 정말 예쁘지 +_+개는 새끼때가 정말 예쁘지 +_+ (1)
··
다람아 (3)
다람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