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79&aid=0002428058
와 좆나
그래도 그냥 길바닥에 버려지는 것 보단 낫지만...
아그래두 먼가 ㅜㅜ저런게 읶다는게 존나 슬푸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