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토너 5년전 가격에서 더 안오름 ㅇㅇ
물론 인터넷가 ㅇㅇ요즘은 패키지 너무 비쌈 ㅇㅇ
클리니크 좋나용?
추천점
난맨날 미샤꺼만 쳐발쳐발
ㅇㅇ 딱히 좋다기 보단 솜으로 닦아낼때 피지 닦이는게 눈에 보임 ㅇㅇ
난 딱히 클리니크 전 제품이 좋다곤 말 못 하겠음 ㅇㅇ 그냥 좋은건 스크러빙 로션 2.5~3.5 정도가 나에게 맞는거 같고
m젤 같은 로션은 나한테 안맞는듯 그냥 키엘 기본이 더 좋은듯 ㅇㅇ
딱히 추천 하자면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 요거 하나 ㅇㅇ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당 @ 0@)
댓글 (4)
클리니크 좋나용?
추천점
난맨날 미샤꺼만 쳐발쳐발
ㅇㅇ 딱히 좋다기 보단 솜으로 닦아낼때 피지 닦이는게 눈에 보임 ㅇㅇ
난 딱히 클리니크 전 제품이 좋다곤 말 못 하겠음 ㅇㅇ 그냥 좋은건 스크러빙 로션 2.5~3.5 정도가 나에게 맞는거 같고
m젤 같은 로션은 나한테 안맞는듯 그냥 키엘 기본이 더 좋은듯 ㅇㅇ
딱히 추천 하자면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 요거 하나 ㅇㅇ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당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