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변 파뤼는 lgt가 벌릴것 같음 ㅇㅇ
1월에 갤삼 할원 0가까이 나온다는 거성발 썰이 잇긴함
거성 그지랄 해놓고 누가 타겠음? ㅋㅋㅋ
안타는게 나을듯..
거성은 그일 끝날때 까지 1월정책이고 뭐고 안한다고함 ㅇ
르그 없는데 ㅇㅇ
옵지타라옵지
댓글 (6)
1월에 갤삼 할원 0가까이 나온다는 거성발 썰이 잇긴함
거성 그지랄 해놓고 누가 타겠음? ㅋㅋㅋ
안타는게 나을듯..
거성은 그일 끝날때 까지 1월정책이고 뭐고 안한다고함 ㅇ
거성은 그일 끝날때 까지 1월정책이고 뭐고 안한다고함 ㅇ
르그 없는데 ㅇㅇ
옵지타라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