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근에 콘서트 간 기억이 없는거 같다 ㅇㅇ

2012-12-31 21:10:57 조회 125
sdfgsdg.JPG

티스퀘어는 내한 할 생각을 안하고 ㅇㅇ


에미넴은 갈 생각도 못했고 ㅇㅇ 이현은 티켓 두장 들어온거 정수정 준거같고 ㅇㅇ


갑자기 문화생활을 좀 해야겟다는 생각이든다 ㅇㅇ


근데 나 맨날 공연 보네 ,,,뒤에서 ㅇㅇ

첨부 이미지

sdfgsdg.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2012-12-31
마지막줄이 부럽슴돠
AnyAng2012-12-31

저도 티켓점...굽신굽신

2012-12-31

생기면 줍니다 .

AnyAng2012-12-31

감사합니다_ _)m

제목
오연서이쁘긔 (2)
오연서이쁘긔 (2)
··
여자친구보고싶다 (2)
여자친구보고싶다 (2)
··
여러분 저 지금 (4)
여러분 저 지금 (4)
··
내일은 2012년 12월 32일 화요일입니다 (3)
내일은 2012년 12월 32일 화요일입니다 (3)
··
뭐 30이 나 하나밖에 없냐 ㅋㅋㅋ (2)
뭐 30이 나 하나밖에 없냐 ㅋㅋㅋ (2)
··
왜 통관됐는데 배송처로 안넘어오지? (4)
왜 통관됐는데 배송처로 안넘어오지? (4)
··
뭐 재미읶는거없냐
뭐 재미읶는거없냐
··
니들아 새해복 많이 받어 ㅇㅇ (1)
니들아 새해복 많이 받어 ㅇㅇ (1)
··
1월 7일전이 왠지 피크일것 같고 (6)
1월 7일전이 왠지 피크일것 같고 (6)
··
대응 하는게 슼 갤3 25만인가? (2)
대응 하는게 슼 갤3 25만인가? (2)
··
최근에 콘서트 간 기억이 없는거 같다 ㅇㅇ최근에 콘서트 간 기억이 없는거 같다 ㅇㅇ (4)
최근에 콘서트 간 기억이 없는거 같다 ㅇㅇ최근에 콘서트 간 기억이 없는거 같다 ㅇㅇ (4)
··
ㅅㅌ이 뭐냐 설태? (3)
ㅅㅌ이 뭐냐 설태? (3)
··
잉어키아 뭘 대응 했다는거임? (4)
잉어키아 뭘 대응 했다는거임? (4)
··
아 갑자기 터치5 사고싶다 ㅇㅇ아 갑자기 터치5 사고싶다 ㅇㅇ (4)
아 갑자기 터치5 사고싶다 ㅇㅇ아 갑자기 터치5 사고싶다 ㅇㅇ (4)
··
무슨 디씨 검열시절도 아니고 카톡을 검열하냐 시발 (3)
무슨 디씨 검열시절도 아니고 카톡을 검열하냐 시발 (3)
··
카톡으로 이거보내봐라 (4)
카톡으로 이거보내봐라 (4)
··
그래픽카드 없어도 할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이 뭐가있을까? (2)
그래픽카드 없어도 할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이 뭐가있을까? (2)
··
닥치고 올레이가 짱임 (1)
닥치고 올레이가 짱임 (1)
··
화장품이고 나발이고 (3)
화장품이고 나발이고 (3)
··
클리니크 만큼 가성비 좋고 가격 잘 안 오르는곳도 없는듯 ㅇㅇ (4)
클리니크 만큼 가성비 좋고 가격 잘 안 오르는곳도 없는듯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