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하면 로스형 기분이 이랬을까여 ㅋㅋㅋㅋㅋㅋ
사실 30줄 볼땐 암 느낌 없었음 ㅇㅇ
문제는 31이다
또누가 로스형 걸고 넘어졌음?
암튼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집에서 홀로 뵙는 30살....아아....
31살에 우울증온다 조심해라 ㅋㅋㅋㅋㅋ
댓글 (2)
또누가 로스형 걸고 넘어졌음?
암튼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집에서 홀로 뵙는 30살....아아....
31살에 우울증온다 조심해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