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이 확실이 데미지가 큼

폰은 일단 대충 유심재발급받고 쓰면 되는데


지갑잃어버리니까
카드에 돈을못빼고
은행가니까 신분증없어서 돈못빼고
동사무소가니까 증명사진없어서 민증 재발급못받고
사진관가니까 돈 없어서 증명사진 못찍음


결국 돼지저금통 쪼개서
증명사진 찍었다는 슬픈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