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이 확실이 데미지가 큼
폰은 일단 대충 유심재발급받고 쓰면 되는데
지갑잃어버리니까
카드에 돈을못빼고
은행가니까 신분증없어서 돈못빼고
동사무소가니까 증명사진없어서 민증 재발급못받고
사진관가니까 돈 없어서 증명사진 못찍음
결국 돼지저금통 쪼개서
증명사진 찍었다는 슬픈이야기
자유게시판
내가 지갑 한번 잃어버려보고 핸드폰 6번인가 잃어버려봤는데
event 2013-01-02 00:17:22visibility 조회 220

댓글 (4)
그래서 난 지갑이잇지만 잘 안가지고 다닙니다. ㅎ
그러니깐 돈을 자꾸 잃어버림 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