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님들 너무 업 되신것 같아요

2013-01-02 00:25:18 조회 97
반야밀.jpg

부처님을 보시면서 어질고 총명한 성인이 됩시다.

첨부 이미지

반야밀.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5)

2013-01-02

어시발 잘못 올라감

김302013-01-02

씨발 저거보면 더 꼴릴듯

2013-01-02
어이고 이 시발넘아
2013-01-02
..
2013-01-02

아 못봣다.... ㅜㅜ

제목
붕가 말인데 체위말고 행위말이여 (5)
붕가 말인데 체위말고 행위말이여 (5)
··
아 자야지. (2)
아 자야지. (2)
··
씨발 아직도 내가 여자인줄 아는 병신들이 있다니 (6)
씨발 아직도 내가 여자인줄 아는 병신들이 있다니 (6)
··
서른누나 많이 급하신듯 (2)
서른누나 많이 급하신듯 (2)
··
야 제일 좋아하는 체위가 뭐냐 (4)
야 제일 좋아하는 체위가 뭐냐 (4)
··
거지들아 (1)
거지들아 (1)
··
오늘 새해기념 쿨타임이냐? (3)
오늘 새해기념 쿨타임이냐? (3)
··
하이도 사진보고 마음을 가라앉혀야지하이도 사진보고 마음을 가라앉혀야지 (5)
하이도 사진보고 마음을 가라앉혀야지하이도 사진보고 마음을 가라앉혀야지 (5)
··
적절한 시간분배 (10)
적절한 시간분배 (10)
··
레알 헤어지고나서 연락하는 씹새끼들이 제일 답없음 (1)
레알 헤어지고나서 연락하는 씹새끼들이 제일 답없음 (1)
··
어제 전전여친이 술먹자고 연락왔는데 뺌. (4)
어제 전전여친이 술먹자고 연락왔는데 뺌. (4)
··
야 근데 로스성님 보니까 눈물난다 (2)
야 근데 로스성님 보니까 눈물난다 (2)
··
너님들 너무 업 되신것 같아요너님들 너무 업 되신것 같아요 (5)
너님들 너무 업 되신것 같아요너님들 너무 업 되신것 같아요 (5)
··
나랑 결혼할사람 존나 불쌍하다 (3)
나랑 결혼할사람 존나 불쌍하다 (3)
··
와 시발 갑자기 존나 다 패버리고 싶다 (2)
와 시발 갑자기 존나 다 패버리고 싶다 (2)
··
5월 15일에 날 두고 떠나간 (3)
5월 15일에 날 두고 떠나간 (3)
··
내가 지갑 한번 잃어버려보고 핸드폰 6번인가 잃어버려봤는데 (4)
내가 지갑 한번 잃어버려보고 핸드폰 6번인가 잃어버려봤는데 (4)
··
야 씨발 국방부는 왜 나의 성욕을 존중해주지 않냐 (12)
야 씨발 국방부는 왜 나의 성욕을 존중해주지 않냐 (12)
··
전남친 잘됐음 좋겠냐? 진짜? (2)
전남친 잘됐음 좋겠냐? 진짜? (2)
··
로스성님 안녕하세요 (3)
로스성님 안녕하세요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