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직장에서 개털리고
밤에는 집에서 체력 다 빨릴듯^^
은 ㅅㅄ
각성하라는거겠죠 설마 거세시킬 생각은 아니시겠죠 그러면 아니됩니다
그거 극복할 수 있음
일단 염소랑 복분자 많이 멕이고 유산소 많이 시켜
댓글 (3)
ㅅㅂㅅㄴ ㄱㅅㅎㄹ ㄱㅅㅎㄹ
각성하라는거겠죠 설마 거세시킬 생각은 아니시겠죠 그러면 아니됩니다
그거 극복할 수 있음
일단 염소랑 복분자 많이 멕이고 유산소 많이 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