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10 50 10으로 해주면 제일 좋겠다
해봐야 알죠
내가 해봣는데 베이비오일 1/3통 씀니다
미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대하고 한겁니다 미쳤었지
10 20 10, 20 10, 20 10 별로?
안녕하세요 등산 20분 산구경 20분 하산 15분 등산가 김진범입니다
댓글 (10)
그냥 10 50 10으로 해주면 제일 좋겠다
해봐야 알죠
내가 해봣는데 베이비오일 1/3통 씀니다
미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대하고 한겁니다 미쳤었지
10 20 10, 20 10, 20 10 별로?
안녕하세요 등산 20분 산구경 20분 하산 15분 등산가 김진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