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국인데 탄수화물이 존나 많이 들어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과탄수화물 상태가 됨.
근데 밥만 먹으면 모자람 ㅅㅂ
점심 만두국나옴 빢침
그래서 떡만둣국이 나온거임.
이거 김씨 이모임?!
김이모 닉 윃윃임.
숑나가 원래 이렇게 착한 덕후였음?!
댓글 (4)
그래서 떡만둣국이 나온거임.
이거 김씨 이모임?!
김이모 닉 윃윃임.
숑나가 원래 이렇게 착한 덕후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