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클론 아늬냔말입니다
더 좋은게 있긴하겠지만 내기준엔 저렴하고 괜찮은게g1 이나 mx510입니다.
사실 난 컴터 주변기기는 스피커에만 돈 쳐바릅니다 본체보다 더 비쌈 ㅇㅇ
헐.....넴
댓글 (2)
더 좋은게 있긴하겠지만 내기준엔 저렴하고 괜찮은게g1 이나 mx510입니다.
사실 난 컴터 주변기기는 스피커에만 돈 쳐바릅니다 본체보다 더 비쌈 ㅇㅇ
헐.....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