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만원대면 g400정도 사면 될껄
로지텍껀데
로지텍 모델중에 앞에 g 붙어있는게 게이밍용으로 만들어진거.
마우스는 로지텍이나 마소께 조은거 같다.
특히 로지텍은 벗겨지거나 고장나면 3년내 그냥 1:1 새제품 맞교환이라서
존나 조음. 엄격하게 따지지도 않음.
그냥 한번사면 뽕뽑음.ㅇㅇ
그리고 패드는 란토코리아가서 한 5천~1만 사이꺼 아무거나 집어들면 잘 씀.ㅇㅇ
그리고 돈 여유면되면 마우스번지 검색해서 한 만원남짓되는거 사.
란토코리아가면 팜. 근데 내가 란토직원같아보여서 자꾸 권하기 뭐하네.
마우스번지가 진짜 하나 있으면 개편함 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