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는 병에 관해서 특별관리 식으로 ㅇㅇ
물론 내남자는 그거 생기기 전에 제대하겠지......
근데 우리떄도 여친있는 사병 여친사진 콘테스트 해서 전화도 시켜주고 외박증도 주고 그랬는데 ㅇㅇ
여친사진 콘테스트... 김30이 정도면...
여친사진 콘테스트...
김30이 정도면...
그러면 솔로병사는존나 불쌍하자나
여친도 없는데 군대에서 차별까지 받고 ㅠㅠ
댓글 (3)
근데 우리떄도 여친있는 사병 여친사진 콘테스트 해서 전화도 시켜주고 외박증도 주고 그랬는데 ㅇㅇ
여친사진 콘테스트...
김30이 정도면...
그러면 솔로병사는존나 불쌍하자나
여친도 없는데 군대에서 차별까지 받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