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기억하는 사람 있음??
폰텍좀 해보겠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여기까지 흘러들어왔었는데....
한동안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쓰는 글이 이딴 개같은 글이네 ㅋㅋㅋ
하소연을 여기서 하게 될줄이야...
거성 탄 나에게 좆병신같다고 욕좀 해줘 ㅋㅋ
아 진짜 기분 상큼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만 타고 친구 안태워준게 다행이라면 다행 ㅋㅋㅋㅋ 시발
나 기억하는 사람 있음??
폰텍좀 해보겠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여기까지 흘러들어왔었는데....
한동안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쓰는 글이 이딴 개같은 글이네 ㅋㅋㅋ
하소연을 여기서 하게 될줄이야...
거성 탄 나에게 좆병신같다고 욕좀 해줘 ㅋㅋ
아 진짜 기분 상큼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만 타고 친구 안태워준게 다행이라면 다행 ㅋㅋㅋㅋ 시발
댓글 (8)
ZHFFKQPDJDI DKSSUD???
콜라베어야 안녕???
안녕
기억하는 사람이 있어 덜뻘줌하네 ㅋㅋ
애도
거성의 빈자리가 크기만 합니다 ㅜ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써주고픈뎅 안탉깝닭
내가 진짜 미쳤지
왜 안타던 페이백을 거성에서 타려고 했을까?
지금까지 해먹은돈 다 거성한테 상납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일프로 이프로 수익 먹다가 갑자기 하한가 맞은 기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