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기억하는 사람 있음??

 

폰텍좀 해보겠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여기까지 흘러들어왔었는데....

 

한동안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쓰는 글이 이딴 개같은 글이네 ㅋㅋㅋ

 

하소연을 여기서 하게 될줄이야...

 

거성 탄 나에게 좆병신같다고 욕좀 해줘 ㅋㅋ

 

아 진짜 기분 상큼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만 타고 친구 안태워준게 다행이라면 다행 ㅋㅋㅋㅋ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