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 곤란이당
7515라서 번호 외우기도 뭔가 좋은 것 같아
근데 이거 실사 회선으로 쓸라믄 번이해야할텐뎅 위약금 9만원 정도 남아이씀 ㅜㅜ
걍 냅ㅈ뒁ㅋ
해리아자씨 그거 위앾금 읶어여? 요새 회선 유지비 장난아님 ㅜㅜ
댓글 (4)
걍 냅ㅈ뒁ㅋ
해리아자씨 그거 위앾금 읶어여? 요새 회선 유지비 장난아님 ㅜㅜ
근데 에코모바일에 묶여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