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876500&mid=board1

http://www.noriter.com/index.php?page=55&document_srl=4876525&mid=board1


이거만 봐도 알 수 읶지? 옵티이이 타자말자 일주일 뒤에 오ㅃ쀼랑 오ㅃ쮜 싸게 떢당

낼 천스파 탈거니깐 일주일 뒤에 싸게 풀릴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