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성사건 터지고 나서 감상문

2013-01-02 20:23:16 조회 97
갈매기.jpg

거성이 150억을 먹튀했다고 함.


나는 다행히 거성꺼 안타서 괜찮지만


거성 탄 사람들 징징글 보니까 졸라 불쌍함.


ㅠㅜ



감샇바니다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2)

이해리2013-01-02
난 안 불쌍한데
u
2013-01-02

징징거리는 새개들 보니깐 졸라 꼬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그분 작 폰텍에대한 마음가짐 (1)
그분 작 폰텍에대한 마음가짐 (1)
··
근데 내 옵티이 맛이가기 시작한건가
근데 내 옵티이 맛이가기 시작한건가
··
집에간다 (3)
집에간다 (3)
··
아침에 기분이 안 좋았는데 좋아짐 (5)
아침에 기분이 안 좋았는데 좋아짐 (5)
··
근데 흙먹는집이 찬양받는이유는 멓냐 (2)
근데 흙먹는집이 찬양받는이유는 멓냐 (2)
··
옵지 거지조건으로 다시탔다 (2)
옵지 거지조건으로 다시탔다 (2)
··
니들 솔직히 나한테 고마워해야 함 (1)
니들 솔직히 나한테 고마워해야 함 (1)
··
옵큐2 회선도 정리해야하는뎅 (2)
옵큐2 회선도 정리해야하는뎅 (2)
··
진리업체 진리업체 하지마삼진리업체 진리업체 하지마삼 (1)
진리업체 진리업체 하지마삼진리업체 진리업체 하지마삼 (1)
··
지금 매우 고민되는 걷 (1)
지금 매우 고민되는 걷 (1)
··
솔직히 거성이 진리임 (3)
솔직히 거성이 진리임 (3)
··
거성사건 터지고 나서 감상문거성사건 터지고 나서 감상문 (2)
거성사건 터지고 나서 감상문거성사건 터지고 나서 감상문 (2)
··
페이백 금액이 너무 크니깐 (2)
페이백 금액이 너무 크니깐 (2)
··
나도 거성에서 두개 탔다 (3)
나도 거성에서 두개 탔다 (3)
··
근뎅 진짜 요새 휴대폰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뎅 (4)
근뎅 진짜 요새 휴대폰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뎅 (4)
··
사이도 성님 어쩜? (2)
사이도 성님 어쩜? (2)
··
그러고보니깐 9999 이 번호 말야 (4)
그러고보니깐 9999 이 번호 말야 (4)
··
베스파 낼 타야게땅 (1)
베스파 낼 타야게땅 (1)
··
와 거성 최대 수혜자가 (4)
와 거성 최대 수혜자가 (4)
··
오랜만이야 (8)
오랜만이야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