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기 굽이 굽이 뜨내기 세상과 담쌓고 사나 새로나온 위장약 모름?
위장약 산다고 병신아
옛날에 KT에서 했던 위약금제도 생각나냐? 쇼킹할인제도였나 뭐 그런건데
24개월내에 해지하면 그동안 할인받은 금액 다 토해내는거있었잖아 그거랑 똑같은데
월 35000원요금제 이용하면 월 5천원깍아주는건데 23개월째에 만약 해지하면 5천*23=위약금 이런거 있엇잖음?
지금 BTV 위약금이랑 같은 개념이라고 봐도됨 기간 못채우면 그동안 할인받은거 다 토해내는거
근데 BTV나 예전 개티위약금하고 다른점은 위약3는 6개월 쓰면 70%만내고 뭐 이런식
댓글 (6)
이새기 굽이 굽이 뜨내기 세상과 담쌓고 사나 새로나온 위장약 모름?
위장약 산다고 병신아
옛날에 KT에서 했던 위약금제도 생각나냐? 쇼킹할인제도였나 뭐 그런건데
24개월내에 해지하면 그동안 할인받은 금액 다 토해내는거있었잖아 그거랑 똑같은데
월 35000원요금제 이용하면 월 5천원깍아주는건데 23개월째에 만약 해지하면 5천*23=위약금 이런거 있엇잖음?
지금 BTV 위약금이랑 같은 개념이라고 봐도됨 기간 못채우면 그동안 할인받은거 다 토해내는거
근데 BTV나 예전 개티위약금하고 다른점은 위약3는 6개월 쓰면 70%만내고 뭐 이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