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지 나보다 더 잘 알거같은 새기가 질문해서
부담스럽다.
엘티이할인에서 온가족으로 바꿔도 할인받은금액 토해내긴 매한가지
엘티이할인 빠지면 무조건 위약금 적용임
첫달에 번이하고 바로 온가족가입하면 할인받은게 없으니까 위약금3이 0원인건데
보통 업자가 엘티이할인 2-3달유지로 파니까 72쓰면 월2만원할인이니까 2달유지시 위약3 4만원나온다고 보면됨;
댓글 (4)
웬지 나보다 더 잘 알거같은 새기가 질문해서
부담스럽다.
엘티이할인에서 온가족으로 바꿔도 할인받은금액 토해내긴 매한가지
엘티이할인 빠지면 무조건 위약금 적용임
첫달에 번이하고 바로 온가족가입하면 할인받은게 없으니까 위약금3이 0원인건데
보통 업자가 엘티이할인 2-3달유지로 파니까 72쓰면 월2만원할인이니까 2달유지시 위약3 4만원나온다고 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