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다 내번호 유지해야하니까 번이해야하는구나

지금 스크애서 크트옵지가는데 반년뒤에 돌아올거임

할원싼거사서 lte할인버리고 가족할인받아도 위약3되냐

50%라 가족할인이 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