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집 앞에 제일 어바이 순대라고...동네 맛집있었는데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에서 착한 가게로 선정되고 나서 사람 대 폭발
요즘 오후만되도 순대 다 팔고 가게 문 닫음
헐 시발 졸라 슬프네
순대볶음 먹고 싶다
댓글 (2)
헐 시발 졸라 슬프네
순대볶음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