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886080&mid=board1
or함수를 사용할 때는 괄호를 붙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헐 죄송함미다
씨발 내가 비보다 못한게 대체 뭐지?
키? 외모? 재산?
저 3가지 정도빼곤 암것도 안꿀리는거 같은데...
댓글 (4)
or함수를 사용할 때는 괄호를 붙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헐 죄송함미다
씨발 내가 비보다 못한게 대체 뭐지?
키? 외모? 재산?
저 3가지 정도빼곤 암것도 안꿀리는거 같은데...
니는 학력 85 외모3 재산3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