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십색히 나 두번죽임 ㅜㅜ
이제 대리점가서 해지해야지 시발
근데 개통대리점에 연락해보겠다는 개드립으로 해지방어 하진 않겠지?
여러분 제가 제목과 내용과 서명이 일치하는 분을 발견했습니다!!~
거성피해 카페에서 최초계약과 다름으로 개통철회 어쩌구 하는데
그게 될런지 모르지만
설사 된다고 해도
내 기기들은 벌써 서해 건너 중국으로 갔을 뿐이고
내게 남은 해답은 해지뿐이구나
댓글 (3)
여러분 제가 제목과 내용과 서명이 일치하는 분을 발견했습니다!!~
거성피해 카페에서 최초계약과 다름으로 개통철회 어쩌구 하는데
그게 될런지 모르지만
설사 된다고 해도
내 기기들은 벌써 서해 건너 중국으로 갔을 뿐이고
내게 남은 해답은 해지뿐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