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

2013-01-03 12:26:33 조회 171
acr.jpgacr2.jpgacr3.jpg

 

리뷰쓰면 환급해준대서 리뷰를 써봄

 

일찌기 윈도모바일 6.1이라는 운영체제가 계셨다

거기는 통화내용이 자동녹음되는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계셨다

그래서 나는 녹음된 이 통화내용을 가지고 마누라와의 설전에서 97.2%의 승률을 자랑하고야 말았다

 

그러나 안드로이드는 그런게 없었다

어느날부터 슬금슬금 나오긴 하는데

구리더라고

 

근데 이건 좋음

뭐 통화녹음어플이 통화녹음만 잘되면 됐지

스샷보면 알겠지만 이런저런 잡기능들이 있기는 있음

 

무료는 기간제한이 있어서 후리미엄으로 샀음

사실 돈주고 어플 처음 사는거임

 

니들도 사고 어디다가 리뷰 싸라

그럼 환급해준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obaleffect.callrecord

 

감사 합니다

첨부 이미지

acr.jpg
acr2.jpg
acr3.jpg

댓글 (5)

2013-01-03
참 좆네요
마누라와의 설전에서 이기게 해주는 멋딘 어플
김302013-01-03

오 남자친구랑 하는 통화만 다 녹음해놓고 싶다

2013-01-03

저도 체험판 쓰다가.. 샀어요..

근데 녹음형식은 뭐가 좋나요?

숑나2013-01-03

아 개드립치려고했ㄴㄴ데 차마 못치겠다

2013-01-03

그것은 avi wmv mp4같은 형식차이라 별 상관ㅇ벗는거같음

제목
근데 생각해보니까 (3)
근데 생각해보니까 (3)
··
자고싶다. (2)
자고싶다. (2)
··
나 이제 존나 개털됨나 이제 존나 개털됨 (8)
나 이제 존나 개털됨나 이제 존나 개털됨 (8)
··
김떡튀순+ 우동한그릇 땡겼더니 지옥에 빠짐 (6)
김떡튀순+ 우동한그릇 땡겼더니 지옥에 빠짐 (6)
··
표지디자인 해야되는데 쿽 vs 인디자인 vs 포토샵 vs 일러스트 골라주셈 (3)
표지디자인 해야되는데 쿽 vs 인디자인 vs 포토샵 vs 일러스트 골라주셈 (3)
··
늬들.홈숖힝조심해라. (1)
늬들.홈숖힝조심해라. (1)
··
집에서 안잔지 이틀 삼일 (1)
집에서 안잔지 이틀 삼일 (1)
··
그래서 오늘 칠성포차 가는거임? (2)
그래서 오늘 칠성포차 가는거임? (2)
··
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 (5)
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 (5)
··
이거 진짜 어이없네 (3)
이거 진짜 어이없네 (3)
··
근데 내가 비보다 못 난거 몇가지 없잖아. (4)
근데 내가 비보다 못 난거 몇가지 없잖아. (4)
··
신문스터디 한겨레 vs 조선일보 (1)
신문스터디 한겨레 vs 조선일보 (1)
··
오늘 점심은 뭐먹지 (1)
오늘 점심은 뭐먹지 (1)
··
오연서 이장우 (1)
오연서 이장우 (1)
··
난 확실하지 않아서 안 탔는데 ㅇㅇ.
난 확실하지 않아서 안 탔는데 ㅇㅇ.
··
야 시발 왜 내글이 공지에 올라가있냐? (3)
야 시발 왜 내글이 공지에 올라가있냐? (3)
··
그분 (1)
그분 (1)
··
아 이새끼 보기만 해도 존나 개빡치네 (2)
아 이새끼 보기만 해도 존나 개빡치네 (2)
··
와 시발 거성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와 시발 거성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야 다람쥐도 휴갤러였음??
야 다람쥐도 휴갤러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