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시리얼이지만 드디어 삼 ㅇㅇ
밥도 굶고 갔다왔네
카메라 거지는 안 자랑
사실 이거 돈쓸까봐 산 재테크용임 돈 없으면 다시 팔거임
헐
나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서 슬프다.
바디가 뭔데 뷁만원짜리 렌주를 삼?
바디 없는데요?
미친놈이다;;
사실 있으나 마나한 400d
근데 메타에 나와있자나?
댓글 (8)
헐
나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서 슬프다.
바디가 뭔데 뷁만원짜리 렌주를 삼?
바디 없는데요?
미친놈이다;;
사실 있으나 마나한 400d
근데 메타에 나와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