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이제 존나 개털됨

2013-01-03 13:11:23 조회 130
24-70.JPG

uu시리얼이지만 드디어 삼 ㅇㅇ


밥도 굶고 갔다왔네


카메라  거지는 안 자랑


사실 이거 돈쓸까봐 산 재테크용임 돈 없으면 다시 팔거임

첨부 이미지

24-70.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8)

김302013-01-03

김302013-01-03

나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서 슬프다.

2013-01-03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ㅋ
2013-01-03

바디가 뭔데 뷁만원짜리 렌주를 삼?

2013-01-03

바디 없는데요?  

김302013-01-03

미친놈이다;;

2013-01-03

사실 있으나 마나한 400d

2013-01-03

근데 메타에 나와있자나?

제목
근데 생각해보니까 (3)
근데 생각해보니까 (3)
··
자고싶다. (2)
자고싶다. (2)
··
나 이제 존나 개털됨나 이제 존나 개털됨 (8)
나 이제 존나 개털됨나 이제 존나 개털됨 (8)
··
김떡튀순+ 우동한그릇 땡겼더니 지옥에 빠짐 (6)
김떡튀순+ 우동한그릇 땡겼더니 지옥에 빠짐 (6)
··
표지디자인 해야되는데 쿽 vs 인디자인 vs 포토샵 vs 일러스트 골라주셈 (3)
표지디자인 해야되는데 쿽 vs 인디자인 vs 포토샵 vs 일러스트 골라주셈 (3)
··
늬들.홈숖힝조심해라. (1)
늬들.홈숖힝조심해라. (1)
··
집에서 안잔지 이틀 삼일 (1)
집에서 안잔지 이틀 삼일 (1)
··
그래서 오늘 칠성포차 가는거임? (2)
그래서 오늘 칠성포차 가는거임? (2)
··
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 (5)
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오로메릭 콜 레코더를 써보고 감상문 (5)
··
이거 진짜 어이없네 (3)
이거 진짜 어이없네 (3)
··
근데 내가 비보다 못 난거 몇가지 없잖아. (4)
근데 내가 비보다 못 난거 몇가지 없잖아. (4)
··
신문스터디 한겨레 vs 조선일보 (1)
신문스터디 한겨레 vs 조선일보 (1)
··
오늘 점심은 뭐먹지 (1)
오늘 점심은 뭐먹지 (1)
··
오연서 이장우 (1)
오연서 이장우 (1)
··
난 확실하지 않아서 안 탔는데 ㅇㅇ.
난 확실하지 않아서 안 탔는데 ㅇㅇ.
··
야 시발 왜 내글이 공지에 올라가있냐? (3)
야 시발 왜 내글이 공지에 올라가있냐? (3)
··
그분 (1)
그분 (1)
··
아 이새끼 보기만 해도 존나 개빡치네 (2)
아 이새끼 보기만 해도 존나 개빡치네 (2)
··
와 시발 거성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와 시발 거성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야 다람쥐도 휴갤러였음??
야 다람쥐도 휴갤러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