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나는 왜 맨날 고급잡일이요?
보통 디자인 좀 한다 하는 애들은 엑셀로 하던데?
http://www.mgoon.com/view.htm?id=5210836
와 미친.. 전 근데 저만큼 안그려도됨
댓글 (3)
보통 디자인 좀 한다 하는 애들은 엑셀로 하던데?
http://www.mgoon.com/view.htm?id=5210836
와 미친.. 전 근데 저만큼 안그려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