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너네들 노로바이러스 조심해라
event 2013-01-03 13:24:26visibility 조회 176

오늘 울누나 아침에 존나 토하고
일어서질 못해서
병가내고 병원갔는데 노로바이러스래...
지금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음
어제먹은 닭가슴살 샐러드에
야채를 제대로 안씻어 먹어서 걸린것 같다고 하던데
뭐 먹을때
존나 조심 또조심 하셈.
ㅇㅇ

오늘 울누나 아침에 존나 토하고
일어서질 못해서
병가내고 병원갔는데 노로바이러스래...
지금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음
어제먹은 닭가슴살 샐러드에
야채를 제대로 안씻어 먹어서 걸린것 같다고 하던데
뭐 먹을때
존나 조심 또조심 하셈.
ㅇㅇ
댓글 (4)
바이러스는 다 감기 아냐?
헐 식중독이구나
늙어가는병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