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양념 존나 매움 시발
어제 저녁에 먹고 오늘 아침 계속 화장실
화장실 존나 추운데 그래도 응꼬는 불탄다
비데를 사던가 해야지 원.....
p.s 계고기는 굽네가 쫭임
네네는 군대에 있을 때만 먹고 이젠 안먹는데
굽네 먹고 난 뒤부터 딴건 먹는게 아니라 그냥 입에넣고 씹고 삼키는거임.
개인적으로 굽네 쌀베이크치킨이 갑.
댓글 (3)
네네는 군대에 있을 때만 먹고 이젠 안먹는데
굽네 먹고 난 뒤부터 딴건 먹는게 아니라 그냥 입에넣고 씹고 삼키는거임.
개인적으로 굽네 쌀베이크치킨이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