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경우엔
지금 통신비로
한달에 17만원 정도가 나감
1. 메인폰 60,000원
2. 서브폰 30,000원
3. 인터넷, IPTV 요금 40,000원
4. 스마트폰 할부금 30,000원
고정지출에 통신비
변동지출에 식비
이거 두개만 줄여도 상당한 부분을 아낄수 있고, 또 너는 그럼으로써 정신병에 걸릴거임.
댓글 (3)
1,2,3,4번 다 해지하면 됨.
고정지출에 통신비
변동지출에 식비
이거 두개만 줄여도 상당한 부분을 아낄수 있고, 또 너는 그럼으로써 정신병에 걸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