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맞다 나 뉴비 맞지 ;;;



늬들아 ㅆㅂ 스마트스폰서 이거 뭐냐?!

이거 해지하면 여지껏 받은거 다 뱉어야함 그거임?!

그거 위약3 아니냐?


근데 ㅆㅂ 약정개월 몇개월인지도 모르겠넹 ;;; 아옼 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