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맞다 나 뉴비 맞지 ;;;
늬들아 ㅆㅂ 스마트스폰서 이거 뭐냐?!
이거 해지하면 여지껏 받은거 다 뱉어야함 그거임?!
그거 위약3 아니냐?
근데 ㅆㅂ 약정개월 몇개월인지도 모르겠넹 ;;; 아옼 빡쳐
lte스폰서가 위약3 이란거냐?
화석이네
댓글 (4)
엣헴
lte스폰서가 위약3 이란거냐?
화석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