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 보았습니다.
마우스 감도조절이 2000dpi까지 된다길래 사 보앆는데
역시 제 손엔 1000도 적당하더이다.
마우스에 버튼이 우클좌클릭빼고도 여섯개가 읶는 기이한 마우스가 사마넌이길래 한번 샀습니다.
손작은 사람들이 시면 좆됨.
나같이 왕소니들만 써야 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