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G
KT
검정색
할부원금 24만원
부가 무
유심 후납
가입비 분납
그냥.
구입하였다.
잘했어요 우쭈쭈
근데 고정 지출액 머 어쩌고 하더만..쯧...
이제 할부금 추가요~
야호! 이제 옵지 할원 2.4 뜨겠구나!
아 씨발 절대 옵쥐는 타지 말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ㅆㅂ 개객끼야 .... 나도 옵쥐 탔는데.... ㅆㅂ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6)
졸라 큰맘먹고
잘했어요 우쭈쭈
근데 고정 지출액 머 어쩌고 하더만..쯧...
이제 할부금 추가요~
야호! 이제 옵지 할원 2.4 뜨겠구나!
기다려봄미다
아 씨발 절대 옵쥐는 타지 말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ㅆㅂ 개객끼야 .... 나도 옵쥐 탔는데.... ㅆㅂ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