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티셀비용 사라

2013-01-04 10:26:17 조회 1870
1.jpg2.jpg3.jpg4.jpg

 

이것은 내가 현재 차고읶은거

 

무로고 쌰파이어

 

원래 줄도 그럭저럭 갠춘하지만 나는 그냥 줄질을 했음

스뎅줄도 있는데 겨울이라

 

좋은 점은 로터성능이 괜찮아서 충전이 잘됨

코빗이나 티셀 로고 차고 다닐바에 차라리 무로고가 낳다

근데 지금 무로고 파는지 안파는지 모르겠네

 

 

피알씨200 나쁘지 않지만 저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티쏘 여섯글자가 한글자당 5만원은 하는듯

 

감자 합니다

첨부 이미지

1.jpg
2.jpg
3.jpg
4.jpg

댓글 (7)

2013-01-04
이부네영
시계ㅇ승2013-01-04

시계 이쁘다 근데 로고 안박힌건 뭔가 어색하다 ;;;;; 고정관념이란 ;;; 

2013-01-04

매직으로 유리에 이름쓰고 다니면 댐

2013-01-04
엄마 매직 매직매직매직
2013-01-04

와 아저씨 진짜 예뻐요

센스쟁이당

AnyAng2013-01-04

역시 님 가지고있을줄알았음..


또 뭐읶나여??

AnyAng2013-01-04

헠헠 뽐뿌질이 온다 

아 앙데

제목
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였다. (6)
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였다. (6)
··
대가리는안큰데 김 (4)
대가리는안큰데 김 (4)
··
야의 돌라 신용카드 신청한지 일주일이돾따.
야의 돌라 신용카드 신청한지 일주일이돾따.
··
그냥 티셀비용 사라그냥 티셀비용 사라 (7)
그냥 티셀비용 사라그냥 티셀비용 사라 (7)
··
로쥐택 g400이 왂습니다. (6)
로쥐택 g400이 왂습니다. (6)
··
ㅅㅂ 존나 간만에 핸폰 살려니깐 완전 뉴비 다 됐넹 (4)
ㅅㅂ 존나 간만에 핸폰 살려니깐 완전 뉴비 다 됐넹 (4)
··
근데 이새기들이 5만언 갖고 장난침 ㅜㅜ (3)
근데 이새기들이 5만언 갖고 장난침 ㅜㅜ (3)
··
당_당님 죄다 병행밖에안보이는데 (4)
당_당님 죄다 병행밖에안보이는데 (4)
··
야의 산쾌한 아칌아니냐?
야의 산쾌한 아칌아니냐?
··
어제 나 집에가고 또 드셨나요? (2)
어제 나 집에가고 또 드셨나요? (2)
··
시계 살거 찾았음 헤헷 (2)
시계 살거 찾았음 헤헷 (2)
··
님들 적금은 뭐듬? (2)
님들 적금은 뭐듬? (2)
··
근데진짜 공지볼때마다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진짜 공지볼때마다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오늘 시골가면
아 오늘 시골가면
··
씹스미노프 (1)
씹스미노프 (1)
··
화장실가서 눈비비고 눈병났다고 조퇴하고싶다 (4)
화장실가서 눈비비고 눈병났다고 조퇴하고싶다 (4)
··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아아라아라라라 (2)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아아라아라라라 (2)
··
으앗사 오늘 두시반퇴근이답 (1)
으앗사 오늘 두시반퇴근이답 (1)
··
술 안깨 (2)
술 안깨 (2)
··
어지 야덟시반에 뻗음. (1)
어지 야덟시반에 뻗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