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현재 차고읶은거
무로고 쌰파이어
원래 줄도 그럭저럭 갠춘하지만 나는 그냥 줄질을 했음
스뎅줄도 있는데 겨울이라
좋은 점은 로터성능이 괜찮아서 충전이 잘됨
코빗이나 티셀 로고 차고 다닐바에 차라리 무로고가 낳다
근데 지금 무로고 파는지 안파는지 모르겠네
피알씨200 나쁘지 않지만 저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티쏘 여섯글자가 한글자당 5만원은 하는듯
감자 합니다
시계 이쁘다 근데 로고 안박힌건 뭔가 어색하다 ;;;;; 고정관념이란 ;;;
매직으로 유리에 이름쓰고 다니면 댐
와 아저씨 진짜 예뻐요
센스쟁이당
역시 님 가지고있을줄알았음..
또 뭐읶나여??
헠헠 뽐뿌질이 온다
아 앙데
댓글 (7)
시계 이쁘다 근데 로고 안박힌건 뭔가 어색하다 ;;;;; 고정관념이란 ;;;
매직으로 유리에 이름쓰고 다니면 댐
와 아저씨 진짜 예뻐요
센스쟁이당
역시 님 가지고있을줄알았음..
또 뭐읶나여??
헠헠 뽐뿌질이 온다
아 앙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