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렌즈를 사고나서 내인생이 달라졌습니다
event 2013-01-06 23:34:45visibility 조회 181
거지가 되부렀네
술마실돈은 있는데 딴거 살돈이 없다 ㅇㅇ
사실 예쩐만큼 열정과 잉여로움이 떨어져 혼자 제주도찍고 온다거나 그런짓은 못하겠음 ㅇㅇ
번들이랑 화질차이가 존나 우왕굳! 한것도 아니고
저거 한달만 써보고 그래도 계륵이다 싶으면 팔고 카메라 접고
아이리버 아스텔앤컨100으로 갑니다
귀덕이나 계속 해야지
일기 끝

댓글 (2)
야의 싀발 로스랑 사겨서 그런 거 아늬냐?ㅋㅋㅋㅋㅋ
헐 부산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