햐 정말 중국은 짱이다.
그냥 인민에어나 사 ㅇㅇ 아패 값이면 사는걸 ㅇㅇ
미안 탭이라고 정정해야할듯
http://www.ihg.co.kr/shopping/shopping-detail.php?pi=823
와 존나 꼴린다 싸니까 걍 쓰다가 버려도 될듯;;
댓글 (4)
그냥 인민에어나 사 ㅇㅇ 아패 값이면 사는걸 ㅇㅇ
미안 탭이라고 정정해야할듯
http://www.ihg.co.kr/shopping/shopping-detail.php?pi=823
와 존나 꼴린다 싸니까 걍 쓰다가 버려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