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2D&sid1=106&sid2=282&oid=100&aid=0000039071
진짜 애들이.희망을 갖고 있다가도
이런기사보면서
아..시발 좆같다.
이런 생각 가질거같다 좆같은 기자새끼둘
대체 이런거 싸질르는 이유좀.
자유게시판
진짜 이런기사는 클릭수 올릴라고 찍어내는건가
event 2013-01-07 09:12:59visibility 조회 128

댓글 (2)
애비가 없어서 그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