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liestar/10050
와..졸라받아묵었구나..
쩐다...
걍할원싼폰을타는게최고지
거성찡... 어의가 없으시다닝
내가 보기엔 쟤들 변호사 선임비만 날림 ㅇㅇ
이거 진짜냐?
댓글 (5)
와..졸라받아묵었구나..
쩐다...
걍할원싼폰을타는게최고지
거성찡... 어의가 없으시다닝
내가 보기엔 쟤들 변호사 선임비만 날림 ㅇㅇ
이거 진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