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패드 시켯는데
개새끼
나 일하고잇는데.전화옴.

1.님 집에있음?

나.ㄴㄴ밖임

1.집에 누구있눈지 모름?

나.ㅇㅇ모름 니가 올라가봐서 확인하고 없으면 경비실에 맡겨주셈

1. 아 님이 확인해주면 안됨?

나.??왜지??

1.귀찮음...(진짜이럼 시발알바개새끼)

나.존나 허탈해서 걍 알았다고 하고 끊음 ㅜㅜ

목소리도 나랑 거의 동년배였는데 개새끼 존나 짜증남 잉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