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패드 시켯는데
개새끼
나 일하고잇는데.전화옴.
1.님 집에있음?
나.ㄴㄴ밖임
1.집에 누구있눈지 모름?
나.ㅇㅇ모름 니가 올라가봐서 확인하고 없으면 경비실에 맡겨주셈
1. 아 님이 확인해주면 안됨?
나.??왜지??
1.귀찮음...(진짜이럼 시발알바개새끼)
나.존나 허탈해서 걍 알았다고 하고 끊음 ㅜㅜ
목소리도 나랑 거의 동년배였는데 개새끼 존나 짜증남 잉잉 ㅠ.ㅠ
자유게시판
동부택배 여긴 레알 헬임.
event 2013-01-08 12:39:14visibility 조회 163

댓글 (2)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