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직하고 싶다

2013-01-08 13:30:14 조회 112
1350697534_제목_없음.jpg

존나 한2년만 암 생각 안하고 빡셋음 한다 술 생각 안 날 정도로만 말이지 ㅇㅇ

첨부 이미지

1350697534_제목_없음.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1)

2013-01-08
십덕의 관리자가 되면 바빠질듯.
제목
옵티머스LTE2 VoLTE 버젼 쩰리빈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감상문 (1)
옵티머스LTE2 VoLTE 버젼 쩰리빈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감상문 (1)
··
프라다에 대하여 (친애하는 로스형에게) (5)
프라다에 대하여 (친애하는 로스형에게) (5)
··
이직하고 싶다이직하고 싶다 (1)
이직하고 싶다이직하고 싶다 (1)
··
오늘 존나 잉여롭네 ㅇㅇ
오늘 존나 잉여롭네 ㅇㅇ
··
팔림 (2)
팔림 (2)
··
당당 어제 버스탔었냐? (3)
당당 어제 버스탔었냐? (3)
··
차차차 14만점 찎게된 계기.
차차차 14만점 찎게된 계기.
··
안양어딨냐? 안양나와라시발ㅋㅋㅋㅋㅋㅋ (6)
안양어딨냐? 안양나와라시발ㅋㅋㅋㅋㅋㅋ (6)
··
중고거래 순서가 어떻게 됨? (2)
중고거래 순서가 어떻게 됨? (2)
··
CJ도 진짜 이해리임 (2)
CJ도 진짜 이해리임 (2)
··
동부택배 여긴 레알 헬임. (2)
동부택배 여긴 레알 헬임. (2)
··
핸드폰 팔데가 또 어딨더라? (3)
핸드폰 팔데가 또 어딨더라? (3)
··
거성에 상처받은 이들에게 (5)
거성에 상처받은 이들에게 (5)
··
잠깐페북가서 (1)
잠깐페북가서 (1)
··
돈도니형 이씀 ㅇㅇ? (1)
돈도니형 이씀 ㅇㅇ? (1)
··
고영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영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테테테 (3)
테테테 (3)
··
니드라 아침빠ㅃ 안먺슴미까 (2)
니드라 아침빠ㅃ 안먺슴미까 (2)
··
뭐야 내 페북에 있는 유일한 십덕이 안양이였음?! (5)
뭐야 내 페북에 있는 유일한 십덕이 안양이였음?! (5)
··
늬들 지금 내 기분이 어떤지 아냐? (1)
늬들 지금 내 기분이 어떤지 아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