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망치놓으면

이리 귀여워짐 ㅋㅋㅋㅋ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01/149/005/947c94389dd85860c1e95e1312d6e236.jpg" alt="ow0Ulbk.jpg" width="426" height="56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공주병 ㅋㅋㅋㅋㅋㅋㅋ

아 급친근해진닼ㅋㅋㅋㅋㅋㅋ

한국어옷 진짜 좀 쩌는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