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왜 엔딩크레딧 끝나고 영상 못보고 나왔다고 징징대는 새끼들이 이렇게 많냐
그냥 좀 참을성있게 쳐 앉아있다가 나오던가
먼저나간새끼가 잘못이지
그리고 마블꺼 다 쿠키영상 있는데
마블 영화 첨보는것도 아닐텐데
끝나고 나와서 징징대는꼴은 못봐주겠다
그냥 시발 디브이디 나오면 다시 사서 보던가 따운받아 보던가
아...
요새 내가 예민한가봐 괜히 시발 아무것도 아닌데 짜증나네
존나 왜 엔딩크레딧 끝나고 영상 못보고 나왔다고 징징대는 새끼들이 이렇게 많냐
그냥 좀 참을성있게 쳐 앉아있다가 나오던가
먼저나간새끼가 잘못이지
그리고 마블꺼 다 쿠키영상 있는데
마블 영화 첨보는것도 아닐텐데
끝나고 나와서 징징대는꼴은 못봐주겠다
그냥 시발 디브이디 나오면 다시 사서 보던가 따운받아 보던가
아...
요새 내가 예민한가봐 괜히 시발 아무것도 아닌데 짜증나네
댓글 (3)
그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