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왜 엔딩크레딧 끝나고 영상 못보고 나왔다고 징징대는 새끼들이 이렇게 많냐


그냥 좀 참을성있게 쳐 앉아있다가 나오던가


먼저나간새끼가 잘못이지


그리고 마블꺼 다 쿠키영상 있는데


마블 영화 첨보는것도 아닐텐데


끝나고 나와서 징징대는꼴은 못봐주겠다


그냥 시발 디브이디 나오면 다시 사서 보던가 따운받아 보던가






아...


요새 내가 예민한가봐 괜히 시발 아무것도 아닌데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