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다 6개월
5콜 20분 통화비는 내야함 ㅇㅇ 6개월간 매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divpage=70&search_type=sub_memo&keyword=zte&&no=347157
해지할때 대리점 직접 찾아가야한데
광주는 딱 2개 있긴 한듯,,
서울은 많은것 같고,,,
댓글 (1)
해지할때 대리점 직접 찾아가야한데
광주는 딱 2개 있긴 한듯,,
서울은 많은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