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왜케 사진달라 조르냐?
사진이랑 실물이랑 어차피 다르게 생기지 않았냐?
더 이쁠린 거이 없을거고
뻔할 뻔인데 왜 달라카냐?
더 못생기면 어쩌려고?
그리고 썸타는 사이도 아닌데 왜 달라 조르냐?
봐서 머에쓰게?
도대체 왜달라카는거냐?
얼굴본사이면 그얼굴이 그얼굴 뻔할 뻔인데. 왜그런지 몰게씀. ㅇ
남자들은 왜케 사진달라 조르냐?
사진이랑 실물이랑 어차피 다르게 생기지 않았냐?
더 이쁠린 거이 없을거고
뻔할 뻔인데 왜 달라카냐?
더 못생기면 어쩌려고?
그리고 썸타는 사이도 아닌데 왜 달라 조르냐?
봐서 머에쓰게?
도대체 왜달라카는거냐?
얼굴본사이면 그얼굴이 그얼굴 뻔할 뻔인데. 왜그런지 몰게씀. ㅇ
댓글 (2)
남친애인이 그러면 말도안함.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