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받을라고 햇음.


남수원 서비스센터로 갔다?


시발 안된대


왜안되냐고 했더니 수리이력도 아직 다 안 찼고 이거 고치면 잘 될거래


그래서 일단 고쳤음.


슬라이드 상판이 존나 덜컹덜컹 거리고 폰 꺼지는건 그대로임


아 존나 빡쳐서 북수원센터로 감


그랬더니 그냥 바로 해줌


우왕ㅋ굳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