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늘 그리스전 2:0으로 이긴다.

 

 

일단 개좆밥 하나 바르고 16강 진출 어쩌고 하면서 언론에선 국민들 개선동 시키겠지

 

 

하지만

 

아르헨티나한테 3:1 로 진다

 

 

허접무 나와서 존나 어떤새끼가 못해서 그랬다는 둥 현지날씨고 시차고 이런 개드립 핑계 존나 듣기 싫게 쌉치고

 

 

 

나이지리아 좆밥이라고 비기기만 하면 골득실차로 16강 진출 이런 좆같은 말 떠돌다

 

 

 

나이지리아한테 1:0 으로 짐

 

 

그리고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