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쓰는 르그레나 홀드키 두번 누르면 따닥하고 홀드가 풀려야되는데


도로 잠김


그래서 갔더니 화면에 길게 누르세요 이거 누르면서 멀쩡하데


그래서 위에있는 홀드키 그거 사용한다고 했더니


자기는 멀쩡하다고함


어 이상하다 하면서 내가 하니까 이상증상 생김


그대로 그 앞에서 재연해줌


그랬더니 자기가 가져가더니 다시 하니까 멀쩡한데요?


이럼 시발 그래서 뜯어서 일단 확인좀 해달라고 했더니 해줌


그러더니 다시 재조립하면서 이상없다고 가져가라고함


내려가다가 똥마려워서 화장실에서 만지는데 또 그럼 그래서 이거 또 이래요 했더니


그 안에 먼지 제거해줌 그러니까 잘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