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2010-06-12 11:32:56 조회 163
onj.jpg

하지만 난 방콕이니깐.

 

미친듯이 와서

 

아무도 밖에 못나갔으면 좋겠다.

 

ㄳ.

 

끝.

첨부 이미지

onj.jpg

댓글 (2)

연불2010-06-12
애인없긔
L
2010-06-12

야이 싀발 나능 대전가서 응원해야하능데
누가 오라고 했음
헤헤

제목
축구 예언 (5)
축구 예언 (5)
··
KT무리수.jpgKT무리수.jpg (2)
KT무리수.jpgKT무리수.jpg (2)
··
칙힌집 오늘 장사잘되겟네
칙힌집 오늘 장사잘되겟네
··
오늘은 말이야
오늘은 말이야
··
시벌 뭐여 비 그친줄알았는데 또와 (1)
시벌 뭐여 비 그친줄알았는데 또와 (1)
··
빌립 p3를 봤어......... 존나 좋구나 ㅠㅠㅠㅠ (3)
빌립 p3를 봤어......... 존나 좋구나 ㅠㅠㅠㅠ (3)
··
근데 연불이는 레알 언제 군대 감?! (2)
근데 연불이는 레알 언제 군대 감?! (2)
··
자 여기 친히  올려줌.자 여기 친히 올려줌. (1)
자 여기 친히  올려줌.자 여기 친히 올려줌. (1)
··
엄마가 어제 해놓은 달구발 먹었는데 시발 지금 똥꼬 존나아프다 (1)
엄마가 어제 해놓은 달구발 먹었는데 시발 지금 똥꼬 존나아프다 (1)
··
아 쭈 여친 찾았는데 올리기가 귀찮다. (1)
아 쭈 여친 찾았는데 올리기가 귀찮다. (1)
··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2)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2)
··
어제 한시간 반인가 자고 학교가서 UTP케이블 만들다가 (1)
어제 한시간 반인가 자고 학교가서 UTP케이블 만들다가 (1)
··
아니 기사새끼들은 왜 그 자리 앞에서 내가 보여줘도 아니라고 우김? (3)
아니 기사새끼들은 왜 그 자리 앞에서 내가 보여줘도 아니라고 우김? (3)
··
시발 그리고 랩소디를 샀었는데 좆같은게 존나 꺼지고 해서 그냥 빡쳐서 (2)
시발 그리고 랩소디를 샀었는데 좆같은게 존나 꺼지고 해서 그냥 빡쳐서 (2)
··
아 오늘에서야 쭈 덕분에 甲 이 개그 이해했당 (3)
아 오늘에서야 쭈 덕분에 甲 이 개그 이해했당 (3)
··
내가 전에 디스코폰 산지 29일되는날에 뷰티폰으로 교환을 받은 적이 있었음 (2)
내가 전에 디스코폰 산지 29일되는날에 뷰티폰으로 교환을 받은 적이 있었음 (2)
··
아 이 빌어처먹을 날씨 색휘야!!!! (3)
아 이 빌어처먹을 날씨 색휘야!!!! (3)
··
오늘 삼성한테서 전화가 올까..-_- (14)
오늘 삼성한테서 전화가 올까..-_- (14)
··
폰덕에 있는 아이리버폰 출시는 언제한거임? (1)
폰덕에 있는 아이리버폰 출시는 언제한거임? (1)
··
야이 늬두랑 (1)
야이 늬두랑 (1)
··